이연희 남편 누구? 나이 직업 결혼식 사진이 없는 이유

반응형
그 흔한 결혼식 사진 한 장 공개되지 않은 이연희
이연희 남편 정체는?

사진=이연희 결혼 남편 나이 직업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 사진 / (좌) 이연희 남편 사진 아님

 

배우 이연희 남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24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이연희는 남편과의 결혼 이야기를 꺼냈는데요. 이연희는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이연희는 남편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습니다. 이연희는 생애 첫 소개팅 자리에서 현재 남편을 만났는데요. MC들은 이연희에게 "결혼을 결심했을 때가 있었냐", "남편이 운명의 짝이라는 걸 느꼈냐"라고 질문했습니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연희

 

그러자 이연희는 과감하게 "처음 만났을 때"라고 답했는데요. 이연희는 "소개팅을 한번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주선자 분께서 편하게 어울려 밥 한번 먹자고 해서 편한 차림으로 나갔다가 신랑을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연희 신랑

사진=이연희 신랑을 향해 하트 뿅뿅 / SBS

 

이연희는 남편과의 부부 싸움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이연희는 "남편과 크게 싸운 적은 없다"라면서 "저는 싸우면 생각을 하는 시간을 갖기 때문에 지나서 이야기하는 편이다. 그러면 싸움이 잘 안되더라"라며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이어 "휴대폰에 저장된 남편 이름이 뭐냐"라는 MC들의 질문에는 "여봉"이라고 저장했다고 답했습니다. 이연희는 "메시지 같은 글자 속에서 더 애교스럽게 하는 것 같아 그렇게 저장했다"라면서 "실제로는 여봉은 아니고 여보 정도로 부른다"라고 답했습니다.

 

사진=이연희 인스타

 

이연희 결혼식 사진

사진=이연희 인스타그램

 

방송 이후 이연희 남편 정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이연희 남편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 내용이 없는데요. 이연희 결혼식도 조용히 진행돼서 그 흔한 결혼사진 조차 알려진 게 없습니다.

 

이연희 남편 나이 직업

사진=SBS

 

상황이 이렇게 되자 누리꾼들의 이연희 남편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갔는데요. 인터넷 상에서는 이연희 남편 나이가 2살 연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연희 나이가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이기 때문에 남편 나이는 36살이라고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이연희 남편 직업이 전문직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이연희 남편 변호사 아닐까?", "전문 연구원일 수도 있겠다", "인천 국제공항에서 일한다고 하던데" 등 말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물론 이연희가 직접 밝히지 않아 어디까지나 추측에 불과합니다.

사진=이연희 SNS

 

모태미녀로 알려진 이연희는 지난 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8000:1의 경쟁률을 뚫고 입상했습니다. 처음에는 SM 연습생으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는데요. 청순한 이미지와 빼어난 미모, 모델 같은 큰 키에 날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