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뷔 제주도 목격담 열애설 아니라는 반박 증거(+사진)

반응형
제니 뷔 열애설 반박 증거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제니 뷔 열애설이 확산되고 있다. 제니 뷔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과 두 사람이 함께 차를 타고 있는 사진이 포착된 것이다.

 

사진을 올린 작성자는 사진 속 남녀의 옆모습과 이목구비가 제니 뷔와 비슷하다며 톱스타인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한 제니와 뷔가 각각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니셜을 'J', 'V'로 해놓은 것도 두 사람의 열애설 근거로 들었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여성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과거 제니가 착용했던 선글라스와 똑같다며 열애설에 무게를 싣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 네티즌이 제니 뷔 제주도 목격담 열애설 아니라는 결정적 한마디를 던졌다.

해당 글쓴이는 "저런 톱스타들이 선팅도 안되어 있는 차에 탔다는 것부터 말이 안 된다"라며 제니 뷔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한 차량에 탑승한 여성 분 이목구비와 블랙핑크 제니 이목구비는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다르게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제니 뷔 열애설 사실 여부는 확인하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제니 뷔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 모두 묵묵부답인 상황이기 때문이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2월 빅뱅 멤버 지드래곤(GD)과 열애설에 휩싸인바 있다. 하지만 최근 제니 인스타에서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이 언팔로우되면서 결별설이 불거졌다.

 

이런 가운데 뷔와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환승이별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제니 뷔 열애설의 진실은 무엇일까.

 

뷔 제니 제주 열애설 증거 사진 포착 사실일까?(+목격담)

 

뷔 제니 제주 열애설 증거 사진 포착 사실일까?(+목격담)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뷔 제니 제주도 목격담과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일부 누리꾼들은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

textnews.co.kr

 

디스패치가 보도한 지디 제니 열애설 사실일까?

 

지디 제니 열애설

지드래곤 제니 1년 째 열애중? 디스패치가 지디 제니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발칵 뒤집혔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디와 제니가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지디와 제니는 한남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