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빈 송혜교 두 사람이 다시 교제하고 있다는 재교제설이 중국 웨이보 등 SNS에서 확산되고 있다.
31일 중국 포털 왕 연애 채널에는 최근 한 네티즌이 현빈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늦은 시각 개와 함께 산책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빈 송혜교 재교제설에 대한 확실한 근거가 하나 더 생긴 것이라면서 두 사람은 이미 동거하고 있을 가능성도 크다고 주장했다.
현빈 송혜교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또 다른 누리꾼들은 현빈과 송혜교가 올해 초 양평에 새로운 집을 매입했으며, 두 사람 데이트 장소가 양평이라는 주장까지 했다.
또 송혜교 친구가 공개한 영상에 송혜교 외 한 남성의 목소리가 등장하는데 이 목소리가 현빈 목소리와 매우 흡사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중국 매체들은 현빈 송혜교 추정되는 사람의 산책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사진을 이미 삭제했다고 전했다.
현빈 송혜교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현빈 송혜교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KBS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2년 동안 공개적으로 연인 관계를 이어왔다.
하지만 현빈이 군 입대 전 두 사람의 안타까운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 각자의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중국 연예매체들은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조정 절차 진행을 발표하기 4개월 전부터 두 사람의 이혼 가능성에 대해 보도한 바 있다.
현빈 송혜교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