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73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반응형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날짜

코리안 좀비 정찬성 UFC 타이틀전 출정식이 오는 6일 일요일 밤 9시 SPOTV와 SPOTV NOW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됩니다. 정찬성은 오는 4월 10일 일요일(한국시간) UFC 273에서 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 맞붙습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챔피언 3차 방어전

볼카노프스키 챔피언 3차 방어전 상대인 정찬성은 지난해 타이틀전이 걸린 오르테가와의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댄 이게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쥐며 챔피언을 상대로 도전할 수 있는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본래 볼카노프스키 3차 방어전 상대는 챔피언 벨트를 뺏긴 전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로 내정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이탈했고 대체자로 인상 깊은 경기로 전 세계 UFC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정찬성이 낙점됐습니다.

정찬성 두 번째 챔피언 도전

사실 정찬성의 UFC 챔피언 타이틀 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2013년 UFC 163에서 조제 알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당시 아쉽게 4라운드에서 TKO로 패배했지만 경기 도중 어깨 탈골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좀비 파이터라는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시간

UFC 273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날짜 및 경기시간은 4월 10일 오전 11시로 이후로 예상됩니다. 언더카드가 7시에 진행되고 메인카드 경기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는 메인카드 이벤트 이기 때문에 메인카드 시작 시점으로 약 2~3시간 이후 경기가 시작될 전망입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는 3라운드 5분 경기로 진행되며, 선수 입장과 소개, 광고, 인터뷰 등 시간까지 포함하면 실제 시간은 오후 1시~3시 사이로 예상됩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무료 중계 사이트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됩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무료 중계 사이트는 블랙티비, 쌈독티비, 머니티비, 쿨티비, 대박티비, 콕티비 등이 있지만 고화질로 버퍼링 없이 시청하고 싶다면 스포티비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관련글

정찬성 댄 이게 경기시간 무료중계 사이트

 

정찬성 댄 이게 경기시간 무료중계 사이트

정찬성 댄 이게 6월 20일 대결 확정 UFC 파이트나이트 메인이벤트 경기시간은?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8개월 만에 다시 옥타곤에 오른다. 정찬성은 지난해 10월 브라이언 오르테가(미국)에게 5라운

textnews.co.kr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판정패)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판정패)

정찬성 오르테가 판정패 정찬성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화제 타이틀 도전권 획득을 위한 마지막 관문이었던 오르테가와의 경기에서 정찬성이 판정패를 당했다. UFC 페더급 랭킹 4위 정찬성은 18일

textnews.co.kr

정찬성 오르테가 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정찬성 오르테가 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정찬성 오르테가 마침내 격돌 정찬성, 타이틀전을 위한 마지막 관문 정찬성 오르테가 두 선수가 옥타곤에서 만난다. 트래시 토크를 끝난 두 사람은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고 오로지 경기에만

textnews.co.kr

UFC 부산 정찬성 VS 에드가 경기시간 및 무료중계 어디?

 

UFC 부산 정찬성 VS 에드가 경기시간 및 무료중계 어디?

UFC 부산 정찬성 VS 에드가 경기시간 및 무료중계 어디?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에서 정찬성(32, 한국) 선수가 프랭키 에드가(38, 미국) 선수와 맞대결을 펼친다. 4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UFC 부산에

textnews.co.kr

아버지 유언 후 약속을 지키기 위해 파이터로 돌아온 남자의 정체

 

아버지 유언 후 약속을 지키기 위해 파이터로 돌아온 남자의 정체

겁 많고 내성적이었던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이 소년은 푸른 하늘을 보며 늘 파일럿을 꿈꾸곤 했죠. 그러나 정확히 10년 후 이 소년은 파일럿이 아닌 UFC챔피언이 되어 돌아오게 됩니다. 그것도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