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오르테가 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반응형

정찬성 오르테가 마침내 격돌

정찬성, 타이틀전을 위한 마지막 관문


정찬성 오르테가 두 선수가 옥타곤에서 만난다. 트래시 토크를 끝난 두 사람은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고 오로지 경기에만 집중하기로 했다. 오늘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간 및 무료 중계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출처: 스포티비



인연에서 악연이 된 정찬성 오르테가

지난해 10월 처음 마주한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매우 훈훈했다. 보통 주먹을 쥐고 신경전을 펼쳐야 하는 파이팅 포즈에서 오르테가는 정찬성을 향해 깜짝 손하트를 선보였고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장내 분위기는 매우 밝았다. 하지만 오르테가 무릎 부상으로 경기가 무산되고 그 해 12월 박재범 폭행 사건이 터졌다. 누구보다 훈훈했던 두 사람은 정찬성 소속사 사장이었던 오르테가 박재범 사건으로 악연으로 변했다.



정찬성 오르테가 시간

정찬성 오르테가 맞대결이 펼쳐지는 UFC Fight Night(이하 UFN) 10월 18일 새벽 5시 언더카드를 시작으로 오전 8시 메인카드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메인이벤트 경기인 정찬성 오르테가 시간은 메인카드 시작 시점으로 약 2시 30분~3시간 이후 시작될 전망이다. 메인이벤트를 제외한 각 메인카드 경기는 3라운드로 각 라운드별 5분씩 진행된다. 여기에 광고와 선수 등장, 소개, 인터뷰 등 소요되는 시간을 더하면 적어도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시간은 오전 10시 30분~11시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찬성 오르테가 랭킹

이번 경기는 단순히 개인적인 감정을 털기 위한 무대가 아니다. 정찬성에게는 타이틀전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될 전망이다. 오르테가는 16전 14승 1패 1무효 경기로 페더급 랭킹 2위다. 정찬성은 21전 16승 5패로 4위에 올라와 있다. 승부는 타이틀전에 도전한다.



정찬성 오르테가 무료 중계

UFC Fight Night 메인카드 확정 대진을 받은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는 18일 새벽 5시 언더카드를 시작으로 메인카드까지 모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정찬성 오르테가 무료 중계를 원할 경우 콕티비, 쌈독티비, 블랙티비 등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