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촬영지 완벽 정보(+스포)

반응형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특집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기수 특집 방송입니다. 사실 지난 기수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터라 이번 나는 solo 11기 출연자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습니다. 많은 시청자 분들이 할리우드 배우 밀라 요보비치를 닮은 참가자부터 범상치 않는 노래와 댄스 실력을 갖춘 출연자까지 등장해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1기 옥순, 영식, 영철, 영호, 광수, 상철, 영수, 영자, 정숙, 영숙, 순자, 현숙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등 과연 어떤 출연자들이 현실 커플이 될지 스포를 예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1기 여성 출연자

옥순

서울대 출신으로 고등학교 때 남는 기억은 오로지 공부였다고 합니다. 하루에 11시간씩 공부를 했다네요. 대학 시절 때도 양산을 쓰고 다녀서 별명이 비광이었다네요. 지금까지 남자를 3명 사귀어봤는지 기간은 총 13일이라고 합니다.

 

 

영자

할리우드 배우 밀라 요보비치를 닮은 출연자입니다. 시원한 이목구비만큼이나 소개팅도 많이 해봤다고 하는데요. 200번 소개팅을 해보고 더 이상 틀에 박힌 만남보다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출연했습니다.

 

정숙

직업 특성 상 야근과 주말 근무가 많아 연애를 많이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마지막 30대 뜨거운 사랑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나는 솔로 11기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영철 님 육촌 누라라고 하는데 쉽게 말하면 이분과 영철 님 할아버지가 형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영숙

초반부터 상철 님과 현실 커플 가능성이 가장 높은 출연자입니다. 영숙은 수입이 생기면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을 샀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꾸미는 것에 대해서는 큰 관심은 없었지만 상철을 보는 순간 첫눈에 반해버렸습니다. 분명히 사전 인터뷰에서 너무 키 큰 사람을 싫다고 하셨는데 이상형과 정반대인 상철에게 꽂혔습니다.

 

순자

예체능을 전공한 순자는 사전 인터뷰에서 노래와 춤을 추면서 끼를 발산했습니다. 세 자매 중 둘째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보기와 달리 굉장히 활발한 성격입니다. 과연 순자의 끼를 받쳐줄 11기 남자분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현숙

이제 대세는 옥순이 아닌 현숙입니다. 사실 10기에서도 옥순보다 현숙이 일편단심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11기 현숙은 배우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출연자였습니다. 4남매 중 장녀로 이제 자신도 누군가의 보살핌을 받고 싶다고 하네요. 사실 너무 예뻐서 11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출연자가 될 것 같습니다.

 

 

11기 남성 출연자

영식

홍콩 배우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 저는 개그맨 윤정수 님이 떠올랐습니다. 굉장히 잘생긴 외모예요. 햇빛 알레르기가 있어서 첫인상 선택 때 고생을 하셨습니다. 특징은 멘사 회원이고 1대 100 나가서 최후의 1인으로 상금 400만 원을 받았다고 하네요.

 

영철

정숙 님이 육촌 누나라고 하는데 참 신기한 인연입니다. 영철은 무조건 직진한다는 각오로 출연을 했는데요. 직장과 항공사가 연결되어 있어서 부산에서 서울까지 2시간이고 비행기를 타고 연애를 할 수가 있다네요. 그리고 고정적인 수입이 있어서 부산에 살고 있다네요.

 

 

영호

어린 시절부터 바둑을 해왔고 바둑 5단이라고 합니다. 전국 바둑 대회 우승 경력도 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다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광수

L사, H사 대기업 다닌 후 마지막으로 공기업에 다니다 지금은 300만 원으로 창업해 직원 20명 정도의 법인 회사 대표로 재임 중입니다. 내성적이고 자존감이 낮은 성격이라고 했는데 방송을 보니 관상도 20대 때부터 공부하셨고 쾌활하신 것 같습니다.

 

 

상철

큰 키와 선한 인상 그리고 스카우터라는 매력적인 직업까지 갖춘 상철님입니다. 첫인상 선택 때 무려 3표를 받았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했던 김병현 선수와 친분도 있고 SK 와이번스 용병 켈리를 역으로 MLB에 수출한 유능한 스카우터 입니다.

 

 

영수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자가 이상형. 그만큼 여성스러운 분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의사 직업군이 여성 출연자 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았는데 첫인상 선택 후 직업이 공개되면 반전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이 나는 solo 11기 촬영지로 선택됐습니다. 이곳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으로 아름다운 호수를 중심으로 카페, 일식당, 의상실 등이 조성돼 체험과 관광, 힐링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곳입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가는법은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로 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입장료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나는솔로 신청방법 출연신청 출연료 총정리

 

나는솔로 신청방법 출연신청 출연료 총정리

나는 솔로(solo) 신청방법 매주 수요일 방송하는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나는 solo)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하게 원하는 솔로 참가자들이 사랑

textnews.co.kr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직업 나이 자녀 출연자 프로필 총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직업 나이 자녀 출연자 프로필 총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0기 옥순,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곱창집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서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 출연자들이 총출동했습니다. 10기 옥순은 첫 방송부터 역대급 미모로 주목을 받았고 정

textnews.co.kr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완벽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정보 완벽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역대급 미녀 특집이라는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매 기수 화제의 그 이름 '옥순'이 이번에도 스타 반열에 오를지 세간의 관심

textnews.co.kr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정보 총정리(+스포)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정보 총정리(+스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나는 솔로 8기' 출연자들이 모두 공개됐습니다. MC들도 반한 솔로녀들의 역대급 미모의 여성 출연자들과 경제적 능력까지 갖춘 남성 출연진들이 솔로 나라에 모여 인

textnews.co.kr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최초 공개(+스포)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최초 공개(+스포)

나는 솔로 7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던 나는 솔로 6기가 끝나고 나는 솔로 7기가 찾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7기는 40대 출연진으로 이루어진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방

textnews.co.kr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스펙 스포(+촬영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스펙 스포(+촬영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스포 나는 솔로 6기에 역대급 출연자들이 나오면서 인스타 직업 등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6기 출연진들 인스타 스포는 업데이트가 매우 늦어 아쉬운 분

textnews.co.kr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최초공개(+촬영지 스포)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최초공개(+촬영지 스포)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촬영지 정보 나는 솔로 5기 출연진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PLUS, NQQ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에서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