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신청방법 출연신청 출연료 총정리

반응형
나는 솔로(solo) 신청방법

나는솔로 출연신청 / 사진=SBS

매주 수요일 방송하는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나는 solo)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하게 원하는 솔로 참가자들이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과거 방송했던 '짝'이라는 프로그램처럼 촬영 중 본명을 공개하지 않으며, 1호·2호라고 부르는 대신 남자 출연자는 영철·영식·영수·영호·광수·상철, 여자 출연자는 옥순, 현숙, 순자, 영자, 영숙, 정숙 등으로 부릅니다.

 

그동안 나는 솔로처럼 짝을 찾는 데이팅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나는 솔로가 큰 인기를 얻는 건 바로 출연자들 때문인 것 같습니다. 매주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 주소에 대한 문의가 상당히 많습니다.

 

 

나는 솔로 신청 이메일 주소

나는솔로 신청방법 / 사진=SBS

최근에는 나는 솔로 출연을 원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늘어나면서 나는솔로 신청방법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 5월에는 유튜브를 통해 출연자를 모집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지원자가 많은 탓인지 메일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과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은 lovematch911@naver.com으로 문의하시면 출연 여부에 대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제작진도 매주 방송 말미 "나는 솔로(solo)의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출연 신청방법을 문의할 수 있는 메일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료

나는solo 신청방법 / 사진=SBS

저는 나는솔로 신청을 해보진 않았지만 메일을 통해 신청서 요청하여 받은 후 작성하여 제출하는 방식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나는 솔로 출연료는 100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솔로 3기에 출연했던 한의사 이상진 님은 "나는 솔로 출연료 100만원 준다. 짝 때와 같다. 생각보다 출연료가 높았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끝으로 나는 솔로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적어드린 메일로 신청 메일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예능프로그램 특성상 나이, 직업, 연애 경험 등을 보고 출연자를 섭외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는 매 기수 방송이 끝난 후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현재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 남겨드릴테니 방송 후 출연자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프로필 모음

나는 솔로 기수 별 출연자 정보 입니다. 출연자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방송 이후에도 꾸준하게 시청자들이 관심을 보이기 때문에 나는 솔로 인스타 주소는 언제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커 스포 증거 빠른 정리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커 스포 증거 빠른 정리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철, 광수, 상철, 영식, 영호,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커 스포 빠른 정리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 인스타,

textnews.co.kr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프로필 완벽정리(순자 옥순 광수 나이 현커 최종선택 스포 촬영지)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프로필 완벽정리(순자 옥순 광수 나이 현커 최종선택 스포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옥순, 광수, 영수, 영식, 영자, 영철, 현숙, 상철, 정숙, 영호,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현커 본명 촬영지 총정리 오늘은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결혼커플 직업

textnews.co.kr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완벽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완벽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4기 옥순, 현숙,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영호, 영수, 경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과연 이번 기수에는 어떤

textnews.co.kr

✅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스포 총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스포 총정리(+촬영지)

나는솔로 13기 광수, 옥순, 영철, 현숙, 영식, 상철,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호, 영수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13기 예고를 통해 출연진들의 역대급 비주얼이 공개됐습니다. 일반인 출연자라고 믿

textnews.co.kr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최종본(+촬영지)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최종본(+촬영지)

나는솔로 12기 옥순, 현숙,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철, 영식, 영호, 광수, 상철, 영수 스포 나는솔로 12기는 모태솔로 특집으로 꾸려졌습니다. 환장적인 비주얼의 12기 모태솔로녀들과 등장부터

textnews.co.kr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촬영지 완벽 정보(+스포)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촬영지 완벽 정보(+스포)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특집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기수 특집 방송입니다. 사실 지난 기수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터라 이번 나는

textnews.co.kr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직업 나이 자녀 출연자 프로필 총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직업 나이 자녀 출연자 프로필 총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10기 옥순,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곱창집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서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 출연자들이 총출동했습니다. 10기 옥순은 첫 방송부터 역대급 미모로 주목을 받았고 정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