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최초 공개(+스포)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사진=나는 솔로 7기 옥순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던 나는 솔로 6기가 끝나고 나는 솔로 7기가 찾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7기는 40대 출연진으로 이루어진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방송됩니다. 하지만 4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 출연자들이 출연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금까지 공개된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등 출연자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영수

40대 특집 공고를 보고 같이 운동하는 동생들의 권유로 나는 솔로 7기에 합류했습니다. 굉장히 젠틀한 이미지고 크로스핏을 즐겨하시는 것 같습니다. 두 번의 결혼 계획이 모두 무산되셨다고 하네요.

✔️나이 : 45세

✔️직업 : 입시학원 원장

💘인스타 : 미공개

사진=나는 솔로 7기 영수

영호

방송 2주 전에 필러도 맞고 머리 세팅도 하셨다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3월에 문을 닫고 일체 어떤 사람도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올해 사람들 앞에서 마스크를 벗은 게 나는 솔로에서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소개팅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계셨다고 하네요.

✔️나이 : 41살~43살(추정)

✔️직업 : 영수와 같은 입사학원 원장

💘인스타 : 업데이트 예정

사진=나는 솔로 7기 영호

 

 

영식

나는 솔로 출연 전화를 받고 그날 이후 잠을 못 주무셨다고 합니다. 너무 좋았고 인생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셨다고 하네요. 40대 되고부터는 연애 기회가 모두 사라져 나를 위해 살자라는 마음으로 지내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 출연 전화를 받고 살 빼기 위해 먹고 있던 치킨까지 뱉으셨다고 하네요. 역대 영식 중 가장 부드러운 분 같습니다.

✔️나이 : 42살~44살(추정)

✔️직업 : 디자이너

💘인스타 : 찾는중

사진=나는 솔로 7기 영식

영철

상남자 포스를 가졌지만 눈물이 많은 영철 님입니다. 겉모습과 달리 순정파라고 하시네요. 근육질 몸매로 포스가 장난 아니었는데요. 격파하시는 모습을 보고 놀랐습니다.

✔️나이 : 43~45살(추정)

✔️직업 : 환경공무원 근무

💘인스타 : 미공개

사진=나는 솔로 7기 영철

 

 

광수

2011년도부터 미국에 계셨고 대학원과 미국 회사를 다니다 한국에 들어오셨다고 하네요. 연애경험은 10회 정도 있고 마지막 연애는 1년 전이라고 합니다.

✔️나이 : 40살~42살(추정)

✔️직업 : 국제기구 녹색기후기금 근무중

💘인스타 : 공개 예정

사진=나는 솔로 7기 광수

상철

군대 갔다가 와서 사법고시를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여자 친구분이 계셨던 것 같은데 사법고시 1차 패스 후 잘 챙기지 못했는데 후배랑 자연스럽게 눈이 맞아서 떠나보냈다고 합니다. 그 이별의 아픔이 10년 넘게 갔고 결국 공부도 포기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1년만 뜨겁게 사랑해도 여한이 없다고 하시네요.

✔️나이 : 46살~48살(추정)

✔️직업 : 사회복지 공무원

💘인스타 : 업데이트 예정

사진=나는 솔로 7기 상철

 

 

경수

어머니와 함께 나는 솔로 시청 후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내 여자에게는 정신적, 물질적으로 최선을 다한다고 하시네요. 단 한 번도 바람을 피운 적이 없다고 하십니다.

✔️나이 : 40살~42살(추정)

✔️직업 : IT회사 영업파트

💘인스타 : 찾고 있는 중

사진=나는 솔로 7기 경수

영숙

공부와 일 때문에 연애가 늦어졌다고 합니다. 소개팅을 잡아도 일 때문에 미뤄지고 같은 직종은 불호라고 하네요. 자유분방한 분들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모범생 스타일은 싫다고 하시네요.

✔️나이 : 81년생

✔️직업 : 변호사(개업 4년차)

💘인스타 : @seosh51

사진=나는 솔로 7기 영숙

 

 

정숙

굉장한 동안 외모셨는데요. 다양한 광고와 게임,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유명 성우입니다. 마마보이 스타일을 가장 싫어한다고 하네요.

✔️나이 : 83년생

✔️직업 : 성우(공채 성우)

💘인스타 : @nayulim

사진=나는 솔로 7기 정숙

순자

자신보다 종아리 얇은 남자는 싫다는 순자 님입니다. 직업보다 몇 등을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하시는데요. 병원을 운영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영부인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나이 : 82년생

✔️직업 : 대치동 강사(국어)

💘인스타 : 없음

사진=나는 솔로 7기 순자

 

 

영자

41세까지만 해도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무남독녀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문뜩 혼자 외롭게 늙어가는 자신을 생각하면서 나는 솔로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나이 : 80년생

✔️직업 : 패션회사 슈퍼바이저 근무

💘인스타 : @violet_purple80

사진=나는 솔로 7기 영자

옥순

한채영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나는 솔로 7기 옥순 님입니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셨는데요. 믿기지 않지만 모태솔로라고 하네요. 연애 경험이 한 번도 없다고 합니다. 손도 안 잡아봤다고 합니다.

✔️나이 : 84년생 38살

✔️직업 :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회사 근무 틱톡 재무 기획팀 근무

💘인스타 : @gujeongm0810

사진=나는 솔로 7기 옥순

 

 

아직 방송 초반이라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등은 전부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차주 자기소개를 통해서 정확한 정보가 한번 더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인스타 주소 같은 경우 40대 나이 특성상 계정이 없으신 분들도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정보는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됩니다.

 

관련글

나는솔로 신청방법 출연신청 출연료 총정리

 

나는솔로 신청방법 출연신청 출연료 총정리

나는 솔로(solo) 신청방법 매주 수요일 방송하는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나는 solo)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하게 원하는 솔로 참가자들이 사랑

textnews.co.kr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자친구 논란 불필요한 이유(+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자친구 논란 불필요한 이유(+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자친구 논란 오해 풀었다 SBS Plus '나는 솔로' 6기 출연자 옥순이 의사 남자친구가 있는데도 방송에 나갔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31일 나는 솔로 6기 옥순 인스타에는

textnews.co.kr

나는 솔로 6기 최종 선택 결과, 결혼 커플 정체는 정숙♥영식

 

나는 솔로 6기 최종 선택 결과, 결혼 커플 정체는 정숙♥영식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정숙 영식 드디어 나는 솔로 6기 최종 커플이 공개됐습니다. 30일 방송된 '나는 솔로 6기'에서는 무려 세 커플이 짝을 이뤘습니다. 또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나는 솔로 6기

textnews.co.kr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스펙 스포(+촬영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스펙 스포(+촬영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스포 나는 솔로 6기에 역대급 출연자들이 나오면서 인스타 직업 등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6기 출연진들 인스타 스포는 업데이트가 매우 늦어 아쉬운 분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