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이혼 이유 인스타 골반 화제(+인스타)

반응형

기부천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열애

본명 나이 수입 등 화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열애가 사실로 밝혀졌지만 누리꾼들의 관심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2019년 4월 한 트위터 이용자가 "남편이 성**범"이라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불과 3달 뒤인 7월 27일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결혼은 언제 하고 싶냐"라는 질문에 "결혼은 했었다.


하지만 야옹이 작가는 앞으로 안 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와 함께 살 거다. 혼자가 제일 좋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그로부터 1년 뒤 야옹이 작가는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과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두 사람은 서울 롯데타워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고 두 손을 가지런히 모야 하트 모양을 만들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사랑에 푹 빠진 듯 전선욱 작가는 "오늘 너무 재밌었다"라며,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처음 온 서울 스카이"라는 설명과 함께.



이렇게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면서 야옹이 작가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야옹이 작가 본명, 나이, 수입, 전 남편, 골반, 인스타 등을 언급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야옹이 작가 본명은 김나명이고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다. 직접 연재하고 있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미모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 남다른 골반은 늘 부러움의 대상이었다.




야옹이 작가 수입은 월평균 1800만 원으로 알려져 있고 인스타 주소는 @meow91__이다. 특히 여신강림 같은 경우 배우 차은우, 문가영 주연으로 tvN 새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