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실종가족 비극, 루나코인 시세 폭락 후 체험학습 신청

반응형
완도실종가족 비극 루나코인이 원인이었나

조유나 완도 실종가족 부모가 가상화폐 '루나코인'을 구매했다가 폭락하면서 크게 손실을 입은 정황이 포착됐다.

 

29일 광주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압수수색영장을 집행해 지난달 조유나 부모 포털사이트 활동 및 검색 기록 등을 분석한 결과 루나코인을 수차례 검색한 내역이 확인됐다.

 

루나코인은 일주일 동안 가격이 무려 97% 폭락하면서 투자자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40억개" 루나 코인 상장폐지 결정되면 벌어지는 일(+업비트)

 

"40억개" 루나 코인 상장폐지 결정되면 벌어지는 일(+업비트)

바이낸스, 업비트 루나 코인 상장폐지 결정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김치 코인 '루나(LUNA' 코인을 상장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이낸스는 한국 시간 13일 오전 9시 40분 루나 코

loanscredit.tistory.com

👉"테라 극락에..." 루나코인 폭락 원인, 스테이블 코인 규제 가속화(+유의지정·상폐)

 

"테라 극락에..." 루나코인 폭락 원인, 스테이블 코인 규제 가속화(+유의지정·상폐)

루나코인 시세 폭락 루나 코인 가격이 폭락하면서 입출금 서비스를 중단하는 국내외 거래소가 급증하고 있다. 바이낸스는 전날 루나코인과 테라에 대한 출금을 일시 중지했으며 국내 가상화폐

loanscredit.tistory.com

 

완도 실종가족 조유나 양 부모가 루나코인을 검색한 시기는 실종된 지난달 30일까지인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조유나 양 부모가 포털사이트에서 수면제와 극단선택방법 등을 검색한 이력도 확보했다.

 

또한 조유나 부모는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체험학습을 가겠다며 신청서를 냈다.

 

 

한달살기 일정 시작을 고작 이틀 앞둔 시점이었다.

 

일각에서는 루나코인 폭락 사태로 손실을 보고 급하게 체험학습을 신청한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실제로 완도 실종가족 사건이 언론을 통해 전해지면서 주변인들은 부부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고 진술한 바 있다.

경찰은 29일 송곡항 인근에서 조유나 양 부모 아우디 차량을 인양했다. 차량 안에는 시신 3구가 확인됐다.

 

승용차 안에서 발견된 시신은 성인 남녀와 어린이 1명으로 완도 실종가족 구성원과 일치한다.

 

경찰은 지문 대조와 신분증 등 유류품 분석 등을 통해 신원을 최정적으로 확인할 계획이다.

 

 

✅완도 송곡항 조유나 실종 가족 아우디 차량 발견 충격

 

완도 송곡항 조유나 실종 가족 아우디 차량 발견 충격

완도 송곡항 조유나 실종 가족 차량 찾았다 실종된 조유나 가족 부모 아우디 차량이 완도 송곡항에서 발견됐다. 지난 22일 실종신고가 접수돼 수색에 나선 지 6일 만이다. 28일 광주경찰청은 이날

textnews.co.kr

✅완도 실종 가족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3가지(+사진)

 

완도 실종 가족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3가지(+사진)

전남 완도 실종 사건 의문점 한달살이를 떠났다가 전남 완도에서 실종된 일가족에 대한 실종경보가 발령됐다. 경찰은 광주 남구 백운동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조유나 양과 30대 부모 등 3명에 대

textnews.co.kr

✅완도 실종 CCTV, 부모 얼굴 신상 공개 안하는 안타까운 까닭(+사진)

 

완도 실종 CCTV, 부모 얼굴 신상 공개 안하는 안타까운 까닭(+사진)

완도 실종 가족 CCTV 공개 완도 실종 가족 CCTV가 공개됐다. 공개된 CCTV 영상에는 완도 실종 가족 부모가 숙소 문을 열고 나오는 장면이 포착됐다.완도 실종 부모 중 아버지는 비닐봉지로 감싼 정체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