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가 최근 이사갔다는 마포 아파트 놀라운 가격(+차, 집, 여동생)

반응형
송민호 차 집 아파트 가격

 

송민호 집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송민호는 최근 3층 집에서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자취 2년차 송민호는 아침 식사를 위해 알람도 없이 번쩍 눈을 뜨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를 깨운건 배고픔이었는데 뷔페 못지않은 아침 식사 한상을 차리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송민호는 다른 집에 문을 열고 들어가는 모습도 포착돼 의문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 집은 어머니와 여동생이 살고 있는 집으로 송민호는 같은 동 위아래로 가족들과 살고 있었습니다.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직업은 가수입니다.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오빠 송민호와 1살 차이로 2011년 데뷔한 걸그룹 '뉴에프오' 멤버 단아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민호 집에는 송민호는 멸종 2급 반려조 빗창앵무고와 함께 살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민호 집 위치는 서울 마포 한강 밤섬자이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매매 실 거래 가격은 163㎡ 기준 26억입니다.

송민호 차는 포르셰입니다. 정확한 모델명까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연예인들의 수입을 상상을 초월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송민호 그림도 눈의 띄었습니다. 송민호 그림 가격은 1200만 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연수 아파트 집 위치 어디?(+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가격)

 

오연수 아파트 집 위치 어디?(+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가격)

워맨스가 필요해 아파트 이경민·차예련·윤유선·오연수 아파트 위치 가격 워맨스가 필요해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은? SBS 예능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 첫방송 이후 차예련·윤유선·오연수

textnews.co.kr

조윤희 아파트 집 위치 가격(+위례신도시)

 

조윤희 아파트 집 위치 가격(+위례신도시)

지난 16일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는 배우 조윤희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조윤희는 딸 로아와 함께 아파트에서 산책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textnews.co.kr

아이유 집 아파트 '에테르노 청담' 놀라운 가격(+사진)

 

아이유 집 아파트 '에테르노 청담' 놀라운 가격(+사진)

아이유 에테르노 청담 130억에 분양 스페인 건축 거장 라파엘 모네오가 설계에 참여해 명품 주거 시설로 화제를 모은 에테르노 청담. 건축계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받은 건축가 라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