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남 넷플릭스 공개시간 몇시? 개봉일, 몇부작, 실화, 결말, 스포, 수위

반응형
넷플릭스 수리남 실화 조봉행 누구?

넷플릭스 수리남 개봉일(9일)이 다가온 가운데 몇부작, 실화, 결말 스포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수리남 제작비는 350억 원으로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오늘은 수리남 넷플릭스 공개시간 몇시 개봉일 몇부작 실화 결말 스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리남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수리남 공개일 공개시간 몇시

수리남 넷플릭스 공개 시간은 9월 9일 오후 4시 이후입니다. 상황에 따라 조금 빠르거나 늦어질 수 있지만 넷플릭스 신규 콘텐츠 업로드 시간이 오후 4시~5시 이므로 넷플릭스 수리남 역시 같은 시간에 공개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리남 몇부작

넷플릭스 수리남은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일 1부~6부까지 전체 공개되며 결말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러닝타임은 371분 26초(6시간 11분 26초)입니다.

출연진 등장인물

강인구(배우 하정우)

큰돈을 벌기 위해 수리남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인물. 전요환을 검거하기 위해 국정원과 협력하는 인물입니다.

 

 

전요환(배우 황정민)

수리남을 꽉 쥐고 있으며 무소불위의 위치에 선 목사이자 사기꾼, 마약왕. 본작의 메인 빌런으로 추정되는 인물입니다.

최창호(배우 박해수)

국정원 미주지부 팀장. 전요환을 잡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인물입니다.

변기태(배우 조우진)

전요환의 오른팔이자 행동대장이며, 조선족 출신입니다.

 

 

데이빗 박(배우 유연석)

전요환의 고문 변호사이자 조직의 브레인 역할을 합니다.

첸진(배우 장첸)

수리남의 중국 조직 수장입니다.

혜진(배우 추자현)

강인구의 아내로 등장합니다.

 

응수(배우 현봉식)

강인구에게 수리남에서 사업을 하자고 제안하는 친구입니다.

 

정권사(배우 이봉련)

전요환의 교회 인물로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수리남 수위

전체적으로 선정성, 폭력성, 약물, 모방위험 항목이 사실적, 지속적, 구체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청소년들이 관람하기에는 부적절하고,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결정됐습니다.

 

선정성, 폭력성, 약물, 모방 위험 등은 18세 관람등급으로 높은 편이며, 주제와 대사, 공포는 15세 관람 등급으로 낮은 편입니다. 하지만 다소 잔인한 장면이 있을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됩니다.

수리남 실화 결말 스포

넷플릭스 수리남은 한국인 조봉행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조봉행은 대한민국과 수리남 국적의 범죄자로  90년대 말~2000년대 초까지 수리남에서 거주하면서 대규모 마약밀매조직을 운영했다. 조봉행이 처음부터 범죄자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1980년대에 선박 냉동기사로 일하는 사람에 불과했습니다. 당시 8년 정도 수리남에 거주하면서 현지 사정에 밝았습니다. 1994년 5월에 빌라 신축과 관련된 10억 원 규모의 사기 혐의로 수배에 오르자 한국 경찰이 수사하기 어렵고 잘 알고 있는 수리남으로 도피했습니다.

 

 

그러다 1995년 수리남 국적을 취득하고 생선 가공공장을 차렸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어업회사에게 세금 없이 제공되는 면세유를 돈을 받고 밀매하는 것이 주 수입원이었습니다.

 

조봉행은 중국인 등을 공장에 취업시켜 미국, 유럽으로 밀입국시키는 사업도 벌였습니다. 그러다 유가상승, 단속 강화로 인해 수입이 줄어들고 사업에 차질이 생기자 다른 수입원을 모색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이 바로 마약이었습니다.

 

그는 오랜 수리남 생활 덕분에 남미 최대 마약 카르텔 조직 '칼리 카르텔'과 손잡고 마약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고 사업은 빠르게 번창했습니다. 수리남 고의 관료와 정치인, 군 관계자 심지어 대통령과도 두터운 관계를 맺었습니다.

막강한 권력을 손에 쥔 조봉행은 수리남에 입국하는 아시아계 승객 명단을 미리 받아볼 수 있었고 현지 한국 교포들을 포섭해 국내로 보낸뒤 그가 건네는 보석(마약)을 남미에서 유럽으로 운반 시 400만 원 정도의 보상금을 주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약을 보석으로 속여 한국 국민들을 마약 운반책으로 사용했고 운반책 대부분들은 형편이 어려운 주부나 대학생들이었습니다. 사정도 모른 채 조봉행 마약을 운반하게 된 이들은 현지에서 운반 혐의로 체포되거나 구금되었습니다.

 

조봉행 사업은 전 세계로 퍼졌고 2005년 인터폴 수배 명단에 올랐습니다. 그는 일본과 거래는 물론 한국으로 공급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국정원과 검찰은 이 소식을 접하고 2007년 10월 그를 체포할 계획을 세웁니다.

 

 

이때 등장한 사람이 바로 K 씨였다. K 씨는 수리남에서 사업을 하다가 조봉행 때문에 낭패를 본 사람이였고 이 소식을 접수한 국정원은 K씨에게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목숨이 걸린 위험한 일이였지만 오랜 고민 끝에 K씨는 국정원의 협조를 수락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가 바로 넷플릭스 수리남입니다. 조봉행은 국정원과 미국 마약단속국, 브라질 경찰과의 공조 작전으로 2009년에 체포되었고 2011년에 징역 10년과 벌금 1억을 선고받았습니다.

 

하지만 한국인 국적자가 해외에서 대규모 마약 조직을 운영하였고 체포 작전에도 엄청난 시간이 투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징역 10년, 벌금 1억 원 정도의 솜방망이 처벌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넷플릭스 수리남에서 조봉행은 전요환이라는 이름으로 황정민이 연기하며, K 씨는 강인구라는 이름으로 하정우가 연기합니다. 즐거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안내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국내 콘텐츠 소비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해외 OTT 플랫폼들의 한국 진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마다 각기

loanscredit.tistory.com

👉넷플릭스 카터 수위, 주원 반전 결말 시즌2 기대되는 후기(+목욕탕, 여자)

 

넷플릭스 카터 수위, 주원 반전 결말 시즌2 기대되는 후기(+목욕탕, 여자)

넷플릭스 카터 목욕탕 여자 결말 후기 기대를 모았던 넷플릭스 '카터'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카터는 방영 전부터 '각시탈'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각광을 받았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